알뜰파워의 짠내나는 정보

1. 아이템 제련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전투 : 전설템 이상에 무조건 작해야할듯, 축복여부-갯수에 따라 최대 15% 차이가 나더라구요.

 ps.몬스터들도 속성있잖아요? 축복에따른 딜차이가 있는지 궁금하네요,세라-자카등 속성에 따른 템카운터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탐색 : 기동 10이상도 붙습니다 템있으면 용가죽,스윙 이상 템으로 확장이 가능합니다.

-배치 : 800/800 힘들때나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2. 캠프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쓰레기에요 쓰레기 그냥 하지마세요. 안하시는게 더 이득입니다.

간단설명 : 돈벌이용은 불가능합니다.단단손톱- 신평-가장 싼-에 설치시, 재료제외 골드100만이상소비>>30분당 10개, 480저장가능=1턴 60, 1/12 효율

-ps. 시간이 얼마안돼서 확신은 못하는데, 마을수익서처럼 저장고 꽉찰때까지 시간이 많이 지나야 상급템 나오는거 같습니다.

      궁금해서 초반에 생기는대로 클릭해보니 원 흰템쓰레기만 잔뜩 나오더라구요.


3. 생산소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재료 겁나잡아먹어요 3배가 이정도일줄,, 하지만 선택권이없죠? 그래서 어쩔수가 없습니다.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4.던전폐쇄기능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던전꽉차있는데 오래된빙하나올경우에는 그럴 수가 있을 듯 합니다.

-나중에 누군가 공략왕이 던전에 따른 협상폐쇄템 요약해 주실 듯 합니다.


5. 신규동료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딜런은 굳이 쓸만한 애는 아닙니다.

-한>얘 어떤가여 평이없네여 세오나가 체고존엄에 올라와서 쓸 자리가 없어뵘, 1인분은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6. 캐릭 밸런스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세오나가 미쳤어요 라고 말을 합니다.

-볼드 쓸만하단 평이 계속 나오네요, 근디 힐디벞말곤 크게 바뀐거 없지않나여,딜링 10퍼씩 스킬3개가 상향되었습니다.

-루드라 : 물론 좋아졌지만 세라페더/세오나가있는데 굳이 라는 평이 있습니다.

-이에 따른 메타변경>> 원거리푸쉬메타로 근접캐들 못오게>>세오나(푸쉬),세라(딜,이속저하)+탱힐 섞어 3마리

    >> 볼드로 3힐 카운터메타>>예전조합에 -힐+볼드인듯 생각이 되더군요.

    >>카운터치려면? 원거리푸쉬메타의 경우 바하or라이너스처럼 관차100퍼 세우고 낮은체력저격용 법사세우기(무명,마리등) 방법이 있습니다.


7. 차원큐브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하던대로하는데, 푸쉬덕에 하루 6번가능>중복은 물론 불가능 합니다.


8. 월드보스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연합에 빨간점 보이면 달려가요! 덱손보지말고 까요! 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9. 전투통계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이걸로 일주일 안에 공략왕들이 새꿀챔들 알려주겠죠.

 리세는 그때해도 늦지않을테니 부계정은 그때나?(지금 신나서 리세달리고 딜런떴다 좋아하시는분들, 나중에후회하실수도?)

-이덕에 애쉬든 테론이든 엘파,칸테스등의 1마리딜러들은 그냥 좋다는게 알려집니다.


10. 기타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생산소는 경쟁도없으니 웬만하면 리미트까지 채워야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리힐트,플루모린,마리안느,맥밀란,마이로머 등 5스킬에 생산소발견확률증가챔들 있습니다.

 키워둬도 나쁘지않을거같네요(전설찍어야 스킬생기는데, 리힐-맥밀란은 좀 빡세여) 이렇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