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파워의 짠내나는 정보

죽이야기 메뉴 가격 총정리!

 

 

아플때 입맛없을때 종종 찾는 먹거리 중에 하나인 죽

 

이번에는 죽이야기 메뉴에 대해서 말씀드릴껀데요

 

죽이야기는 비빔밥이나 볶음밥 그리고 카페 메뉴도 있지만

 

우선 저는 죽이야기 메뉴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할께요

 

 

 

그리고 가격은 매장마다 혹은 지역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피로회복엔 역시 전복죽이죠

 

죽이야기는 완도에서 건져올린 전복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그 맛또한 일품일 듯 하네요~

 

 

 

 

일반 전복죽이 아닌 특 전복죽도 있어요

 

그만큼 전복이 듬뿍 들어가 있겠죠~

 

정말 고소하고 담백할 것 같아요

 

 

 

 

 

 

산과 바다의 보물을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자연송이전복죽!

 

비타민D와 무기질이 풍부한 자연송이를 먹으면

 

그야말로 한방에 원기회복 되겠는걸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우는 굴과 함께

 

청정 지방에서 생산되는 매생이가 들어간

 

매생이 굴죽

 

그나저나 매생이가 들어갔다고 하니

 

엄청 뜨겁겠네요 ㅋㅋㅋㅋㅋㅋ

 

 

 

 

 

 

 

고단백 영양재료인 치즈와 브로컬리가 들어간

 

바다치즈죽 과 치킨치즈죽

 

정말 단백한 맛일꺼 같아요

 

 

 

 

 

 

커리치킨죽은 인도 대표재료인 카레와

 

국내산 닭가슴살이 들어간 매콤단백한 맛이라고 하네요

 

한국적인 죽과 인도향의 절묘한 만남이네요~

 

 

 

 

 

 

 

불고기와 낙지가 들어간 불낙죽은

 

매운맛과 순한맛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는 매운맛에 한표!

 

사진만 봐도 매콤할 것 같아요~

 

 

 

 

 

 

 

그외에도 많이들 보셨던 야채죽 부터 시작해서

 

흑임자죽이나 팥죽같은 전통죽 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죽

 

본초강목에서 나왔듯이 비장과 위를 건강하게 한다고 하죠

 

체하거나 속이 더부룩할때 마를 갈아먹으면 정말 쑥 내려가요

 

다만 마 특유의 식감

 

뭐랄까 정말 물풀이 입속에 있는듯한 끈적하고 미끌거리는 식감은

 

아직도 적응하기 힘드네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죽이야기 메뉴에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모두들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