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파워의 짠내나는 정보

홍콩 쇼핑정보

2017. 3. 28. 21:58

쇼핑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홍콩에선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전보다 홍콩 쇼핑의 매력이 많이 떨어졌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홍콩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쇼핑입니다. 그중 홍콩에 쇼핑하러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홍콩 쇼핑의 다양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년에 2번 '메가 세일'기간


홍콩에는 1년에 두 번 큰 메가 세일 기간이 찾아옵니다. 6월 말에서 8월까지 12월에서 2월까지 총 2번의 메가 세일 기간입니다. 혹시 홍콩 쇼핑을 원하시는 분들은 2월이 되기 전 홍콩 쇼핑몰을 방문해 보세요.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의류, 신발 사이즈

 

 

 


홍콩에는 다양한 나라별 사이즈로 표시되어있습니다. 유럽, 영국, 미국 사이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표기되어 있는데요. 미리 알아두고 가신다면 편안한 쇼핑을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홍콩의 유명 쇼핑몰

 


홍콩에는 정말 다양한 쇼핑몰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구룡반도와 홍콩섬을 중심으로 유명 쇼핑몰 TOP.5를 소개하겠습니다.

 

1. 하버시티 - 침사추이에 위치한 하버시티는 최대 복합 쇼핑몰이라는 타이틀처럼 다양한 쇼핑몰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행여 길을 잃을 수도 있으니 앞에서 미리 지도 챙기시는 것 잊지 마세요! 

2. IFC - 침사추이에 하버시티가 있다면 홍콩섬에 위치한 IFC 몰은 공항 고속전철 AEL과도 연결되어 있어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쇼핑몰들과 레스토랑이 들어서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3. 타임스퀘어 - 홍콩섬 코즈웨이베이에 위치한 홍콩 타임스퀘어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구성되어 있는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부터 액세서리, 음식점, 영화관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4. K11 - 아트와 쇼핑이 결합된 K11은 침사추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군데군데 다양한 조형물이나 포스터 등으로 꾸며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트와 쇼핑을 한꺼번에 보고 싶으시다면 K11을 추천드립니다.

5. 소고 백화점 - 침사추이와 코즈웨이베이 두 군데에 위치하고 있는 소고 백화점은 일본 백화점입니다. 코즈웨이베이와 침사추이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