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파워의 짠내나는 정보

피자헛 메뉴 중에서 가성비 갑 오브 갑인 더블박스 추천메뉴

다양한 피자헛 메뉴 중에서 가성비 갑인 메뉴를 꼽으라면

 

당연 두판을 한판 가격에 먹을 수 있는 더블박스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바로 그 더블박스 메뉴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자헛 더 맛있는 피자 메뉴

 

더블박스는 위의 다섯가지 피자 중에서 2가지를 선택이 가능한데요

 

개별로 구매시에는 10,900원에서 14,900원까지의 가격이지만

 

더블박스로 구매시에는 2판에 22,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요즘엔 왠만한 피자 한판이 2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2판에 22,000원이면!!!

 

게다가 피자헛이!? 오홋!

 

그럼 메뉴별로 자세히 살펴볼까요?

 

갈릭비프 피자는 프리미엄 잭다니엘 소스 위에 안창살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이 올라가 있어요

 

더블박스 중에서도 제일 많은 분들이 찾는 추천메뉴 이기도 해요.

 

하지만 전 그저 그랬다는...;;;;

 

전 로스트갈릭이나 베이컨 스테이크가 더 낫더라구요 ㅋㅋ

 

 

로스트 갈릭 치킨 피자는 제가 더블박스 메뉴중에서 두번째로 좋아하는 피자에요

 

두툼한 닭다리살과 썬드라이 토마토 그리고 그린빈이 식감이 꽤 좋더라구요

 

풍미가 좋아서 전 주로 요걸로 선택해요~

 

 

두툼한 베이컨? 에이..사진은 너무 심하게 과장된 것 같긴한데 ㅋㅋㅋ

 

여하튼 베이컨과 치즈는 안어울릴 수가 없는 조합이기 때문에

 

입안 가득 즐거움이!!!

 

 

 

피자에 기본 중에 기본이죠!

 

치즈 피자!

 

토핑이 없어서 왠지 맛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드셔보시면 아..

 

이래서 치즈피자를 먹는구나 라고 느끼실 수 있어요

 

쫄깃한 치즈맛을 좋아하는 치즈매니아분들이 많이 찾으시죠~

 

 

페퍼로니 피자는 치즈피자 만큼이나 기본 중에 기본이죠 ㅋㅋ

 

고소한 맛과 짭쪼롬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아니에요 ㅋㅋ

 

전 차라리 치즈피자가 낫더라구요~ ㅎㅎㅎ

 

더블박스 메뉴는 피자헛 홈페이지에서도 쉽게 주문이 가능해요~

 

클릭 몇번이면 30분 후에 집으로 슝 도착한다는..

 

정말 좋은 세상이죠? ㅋㅋ

 

다만 더블박스를 구매하실 때에는 치즈,페퍼로니 피자만 선택하면 오히려 손해에요.

 

단품으로 구매하시는게 더 저렴하니까 참고하세요~ ^^

 

가성비 갑인 메뉴인지라 아쉽게도 제휴카드나 쿠폰등은 사용할 수가 없어요

 

그래도 두판에 22,000원이라는 가격은 정말 최고인듯!!

 

클릭하면 피자헛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